Daily e-sports

[넥슨] 버블파이터, 오픈 2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20일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콘텐츠로 ‘스나이퍼전’을 업데이트한다. ‘스나이퍼전’은 ‘스나이퍼 라이플’ 사용 유저를 위한 전용 모드로, 버블파이터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해 제작됐다.

‘스나이퍼전’에는 ‘해적대전’과 ‘좀비모드’에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해 도입됐던 기술이 적용된다. 대표적으로 공격과 터치를 병행해야 상대를 처치할 수 있는 기존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물총 공격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버스트팡’ 기술이 추가된다.

또한 보급품을 통해 아이템을 지원하는 시스템이 도입된다. 보급품은 상대방이 저격하기 좋은 위치에 나타나기 때문에 전략적인 플레이로 자신의 움직임을 은폐해야만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스나이퍼전’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무기 2종이 추가된다. ‘세이버 스나이퍼 라이플L3’과 ‘버스트 스나이퍼 라이플L3’은 각각 기존의 ‘스나이퍼 라이플’ L2 시리즈에 비해 파괴력과 연사속도가 증가한 것이 특징이며, 사용이 용이하도록 다양한 부분이 개선됐다. 넥슨은 무기와 더불어 스나이퍼전 전용 맵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버블파이터에서는 오픈 2주년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23일까지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가 증정되며, 21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접속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99,999 게임머니(루찌)가 제공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