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삼국지천, 2월 론칭 카운트 다운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8일 신작 '삼국지천'의 2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 개편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최종 3차 테스트를 마친 '삼국지천'은 오는 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삼국지천'의 알찬 정보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한빛소프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삼국지천을 알려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삼국지천 홍보대사', '도전 삼국지천 퀴즈왕', '우리 길드에 놀러오세요', '커뮤니티 왕중왕을 가린다' 등 4종의 이벤트를 통해 '삼국지천'을 널리 알린 사용자들에게 풍성한 상품을 전달한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개발기간 4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신작 삼국지천이 기나긴 준비여정을 마치고 이제 공개를 앞두고 있다"며 "매번 새로운 느낌을 주는 삼국지의 오묘하고도 광활한 세계를 기존에 출시됐던 삼국지 스토리의 표현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요소들을 많이 준비해놨으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삼국지천' 정식 서비스를 앞둔 오는 29일 V.I.P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행사 '3국 전쟁 테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참여로 테스터를 나눠 총 30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