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카오스온라인, 프로모션 리그 성황리 종료

세시소프트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 중인 전략 대전 게임 ‘카오스온라인’의 프로모션 리그가 시청자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카오스 온라인 프로모션 리그’는 카오스 최고의 인기 클랜인 ‘CMax’, ‘Crow’, ‘RoMg’, ‘Pris’의 4개 클랜을 초청하여 진행한 토너먼트 대회로,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를 통해 지난 일주일 간 방송되었으며, ‘카오스 온라인’이 지닌 e-sports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개최되었다.

지난 24일 결승전에서는 ‘Coach(이정현)’, ‘ZIA(강만식)’ 등 스타급 플레이어들을 앞세운 CMax 클랜이 Crow 클랜과의 경기에서 역전을 거듭하는 명승부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리그에 참가한 선수들은 각자 2~3시간 밖에 주어지지 않은 연습 시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기량을 선보이며 카오스 온라인이 카오스의 게임성을 상당 부분 계승하고 있음을 증명해 보였다.

리그를 통해 카오스 온라인의 모습을 직접 확인한 많은 시청자들은 기대감과 놀라움을 표했는데 특히 ‘슈고케’라는 닉네임의 시청자는 방송 주관사인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 “1차 CBT에 참여해 본 뒤 오늘 프로모션 리그를 보았는데 확실히 많은 발전이 있었던 것 같다”며,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카오스 온라인으로 유입될지 기대가 된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번 프로모션 리그의 시청자 수는 매 경기마다 누적 20,000명 이상을 넘긴 것으로 집계되었다. 출시 이전 게임에 대한 인터넷 방송 누적 시청자 수 평균이 일반적으로 3,000명을 넘기 힘든 점을 감안할 때 리그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이 남달랐음을 알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극민 PD는 “멋진 경기를 펼쳐 준 선수들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뵐 카오스 온라인을 기대해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카오스 온라인 프로모션 리그의 영상은 카오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VOD 스트리밍 및 풀 HD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