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던전앤파이터에 인기가수 싸이가 떴다

던전앤파이터에 인기가수 싸이가 떴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인기가수 싸이가 떳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17일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인기가수 싸이가 게임 내 플레이어를 보조하는 캐릭터인 '크리쳐'로 깜짝 등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산타 싸이 크리쳐'는 선물 보따리를 든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꾸며져 있으며 싸이 특유의 춤 동작과 함께 재치있는 대사들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부여한다. '산타 싸이 크리쳐'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솔로 패키지에 포함돼 있다.

싸이는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에 크리쳐로 게이머분들을 만나볼 수 있어 기쁘다"며 "겨울방학에 새로 도입한 남격투가와 더불어 산타 싸이 크리쳐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이외에도 여덟번째 신규 캐릭터 남격투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주말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16일부터 19일 사이 '남격투가'를 생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계정 당 1회에 한해 45레벨 '남격투가'가 사용 가능한 12강 레어 너클과 클로를 제공한다.

또한 18일과 25일 오후 3시에는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머니와 레어급 이상의 무기를 제공하는 온타임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와 함께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황금 고블린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30일까지는 레벨에 맞는 던전 클리어시 하루 10회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고 다음달 27일까지 PC방에서 '던파'를 즐기면 추가 경험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등 겨울방학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