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올스타' 사용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이 2010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스타'의 대표게임 '십이지천2'는 '크리스마스 축제'라는 타이틀 아래 4色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과 PVP를 통해 각종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이 포함된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십이지천'은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용폭진'을 점령하면, 크리스마스 특별 눈사람 몬스터가 출현해 크리스마스 반지 및 목걸이 등이 포함된 포상상자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 및 PVP를 통해 얻은 조합 아이템으로 많은 혜택이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와인드업'에서는 '아듀2010! 스페셜 와인드업 빙고!' 이벤트를 실시,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와인드업'을 플레이하면 1일 1개의 빙고 스탬프를 지급한다. 스탬프를 모아 빙고 1줄을 완성할 때마다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상당의 고급 글러브와 배트 등 푸짐한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PC방 사용자들에게는 1일 2개의 빙고 스탬프와 특별 아이템이 제공되는 PC방 쿠폰이 지급된다.


국가대전 RPG '적벽'은 '떴다~!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분위기를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로 바꾸고 크리스마스 모자와 의상을 모두 착용한 캐릭터에게 귀엽고 깜찍, 발랄한 댄스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이외 크리스마스 의상 없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장면의 스크린샷을 올린 회원들을 추첨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에서도 연말을 맞아 신규 영웅 '히바치'를 업데이트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6일까지 '화끈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지급되는 '크리스마스 미션보드'에 적힌 '★MerryChristmas★' 알파벳을 모두 획득하면, 사슴뿔, 산타모자, 한정아바타가 담긴 특별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한 '무너진 투기장'의 스크린샷을 찍어 올린 사용자들을 추첨해 신규 영웅 '히바치' 체험권을 증정한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