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구름] 어스토니시아온라인, 3차 비공개테스트 진행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16일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대표 이원술)에서 개발중인 역할 수행게임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를 16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에서는 PC게임에서 미스터리 도시로 남았던 대도시 '합스부르크'를 선보여 90년대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즐겼던 유저들에게 옛 향수를 추억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3차 비공개 테스트에도 손노리의 마스코트이자 이원술 대표를 그린 패스맨이 '엿 뽑기' 미니게임을 공개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손노리의 유머코드가 잘 묻어난 '퀘스툰'을 새롭게 공개, 그 동안 퀘스트를 읽지 않고 무의식 적으로 넘겼던 부분을 만화로 풀이하여 자연스럽게 게임 세계관의 이해가 깊어지며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빠르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전투시스템을 전격 수정했으며 생산을 통해 수집한 재료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제작시스템 그리고 UI 개편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는 총 4일간 진행되며 16일과 17일은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18일부터 19일은 오후 2시부터 12시까지 각각 진행된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올해 안에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유저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급하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지만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손노리의 온라인게임인 만큼 이번 테스트에서도 많은 의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