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나우콤] 테일즈런너, 스페셜 캐릭터 무상지급으로 성장세 지속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16일 액션 달리기게임 '테일즈런너'의 겨울방학 전야이벤트 실시 후 동시접속자수가 전주대비 67% 증가하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순방문자수는 전주대비 97% 증가, 일 최다 가입자 2만 5천명을 기록하며, 레이싱 게임 강자의 자리를 굳혔다.

테일즈런너는 16일 서비스 최초로 전체 유저에게 체험판 스페셜 캐릭터를 무상 지급하며,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페셜 캐릭터 '하루'는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 연재되고 있는 스토리 만화 '카오스 : 새로운 시작'의 중심이 되는 인물로 동화나라에 혼돈을 가져오는 캐릭터이다.

'하루' 지급과 함께 스토리 만화 2화가 공개된다. 2화는 스페셜 캐릭터 '하루'의 등장과 함께 '하루'를 비롯한 어둠에 세력에 저항하기 위한 '길드시스템'의 탄생을 알린다.

'길드시스템' 도입으로 테일즈런너 내 커뮤니티 강화는 물론, 유저들의 직접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게임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몰입도를 높혔다.

나우콤 임헌중 PM은 “약 500여일만에 출시하는 신규캐릭터의 등장과 캐릭터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스토리를 연재하며 기존 유저들은 물론 휴면유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 기대이상의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다. 테일즈런너와 함께 즐거운 겨울방학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