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2,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2'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덴월드를 후끈하게 만들 '파아그리오의 불꽃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9일까지 '리니지2' 게임 내에서는 허약한 루돌프를 보살펴주고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파아그리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신선한 약초를 루돌프 아가시온에게 주면 루돌프의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고, 얼음사탕 조각을 모아 산타클로스에게 가져가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니지2'를 즐기는 친구들의 모습을 공유할 수 있는 '파아그리오의 크리스마스 훈남훈녀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0년 한해 동안 '리니지2'를 함께 즐긴 친구들과의 즐거운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리니지2'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따뜻한 곰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파아그리오의 크리스마스 요금제'도 함께 선보인다. 파아그리오 요금제는 경험치를 획득할 수록 활력이 회복되는 파아그리오의 따뜻한 바람과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 패키지로 구성이 되어 있다.

같은 날 진행되는 하이파이브4 업데이트에서는 '리니지2' 차기 프로젝트인 '파멸의 여신(Goddess of Destruction)'의 전조를 느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