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아이온' 트루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아이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5일 '아이온'의 '소망했던 소원이 진짜가 되는 아이온 트루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산타클로스가 소원을 들어주듯 크리스마스 때 게임에서 하고 싶은 경험을 모집하는 설문을 진행한다. 설문 중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아이온 가족에게는 산타GM(Game Master)이 직접 찾아가 함께 파티를 열어준다. 또한 설문만 참여해도 모든 아이온 가족에게는 산타 모자를 쓴 백곰으로 변신할 수 있는 ‘캔디’ 아이템과 신상 크리스마스 모자 1개를 얻을 수 있는 ‘산타링의 행복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다양한 혜택을 모두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권도 추가된다. 기존에는 여러 개의 선물 중 1개의 선물만 골라서 받을 수 있었던 반면, 이번에는 이용권을 결제하면 ‘금 공훈 훈장’, ‘백금 공훈 훈장’, ‘최상급 고대의 왕관’을 모두 다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신상 외형 아이템도 새로 공개한다. 기존의 산타 모자와는 다른 스타일의 모자 3종이 추가되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모티브로 한 외형 변경 무기 10종을 선보인다.

한편 게임에서뿐 아니라 홈페이지에서도 레기온 가족들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5일부터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황금방을 열어라’ 이벤트를 통해 매일 레기온 단위의 ‘보물방’ 공략 경쟁에 참여하면 기프티콘,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온 가족들의 훈훈함을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모든 아이온 가족들이 산타클로스의 진짜 선물을 받듯 아이온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