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삼국지천, 테스트 신청하고 '아이패드' 받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3일 '삼국지천'의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3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하는 '삼국지천'은 총 56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안정성을 최우선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테스트를 맞아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 상세 내용도 공개됐다. 테스트 신청자 가운데 위, 촉, 오 국가당 1명씩 총 3명에게 아이패드를 지급하는 ‘테스터 응모만해도 IPad가 펑펑~’이벤트와 함께 각 국가 길드의 킬 카운트를 합산해 국가별 최강 길드장과 길드원을 선발해 아이패드와 아이팟을 증정하는 ‘위촉오 삼국 최강의 길드를 가려라~!’도 진행한다.

또한 테스터 기간 동안 진행하는 ‘3일간 펼쳐지는 3국 3색 이벤트~!!’ 는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중국 여행 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테스터 기간 동안 출석 도장을 모두 찍거나 게임 내 있는 원더바를 클릭해 나오는 ‘삼,국,지,천’ 4 글자를 모두 모은 유저, 또 3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뒤 설문에 참여한 참가자에게도 고우영의 삼국지 전집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쌓은 삼국지천 포인트(SP)를 배팅하여 경매를 통해 캐릭터 닉네임 선점권, 아이팟 셔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삼국지천'은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거래/상인, 퀘스트, 마상전투 등 게임 내 시스템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총 13종의 영상을 공개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