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던파, 신캐릭터 '남격투가' 사전 이벤트 실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10일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오는 16일 신규 캐릭터인 '남격투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격투가 업데이트일인 16일까지 자신이 생성할 남격투가의 목표레벨을 설정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목표레벨은 다섯 개(30, 40, 50, 60, 70레벨)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6일까지 목표로 설정한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각 레벨별로 지정된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고레벨(50, 60, 70 레벨) 목표설정 후 달성한 유저에게는 ‘남격투가 무기 아바타’를 증정하며, 최고 레벨인 70레벨을 당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3를 선물한다.

16일 업데이트 되는 ‘남격투가’는 기존 던파 캐릭터와는 다르게 발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 방식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빠르고 강한 발차기로 적을 높이 띄워서 연타를 가하거나 공중에 뛰어올라 적을 밟는 등 다양한 형태로 타격을 가하는 새로운 액션스타일을 추구한다.

또한 일정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는 ‘순보’라는 기술을 통하여 적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해 선타격을 가할 수 있어, 파워 뿐 아니라 속도까지 겸비한 궁극의 액션을 선사하는 캐릭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