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워록, 신규 A.I모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10일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 )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에 지난 9일 ‘신규 A.I(Artificial intelligence)모드’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A.I모드’는 ‘28th St.(28번가)’라는 맵 중간의 인큐베이터를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광인(A.I)’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밀려드는 ‘광인’들을 상대로 총 20라운드를 버티고, 라운드 후반부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버스터’를 제압하면 미션에서 승리한다. 이 과정에서 인큐베이터가 공격을 당하면 인큐베이터의 생명력이 감소하며, 생명력이 모두 소진되면 인큐베이터가 파괴되며 ‘광인’의 승리로 미션이 종료된다.

플레이 도중 ‘공병’은 인큐베이터 생명력을 복구할 수 있기 때문에, 끝까지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함께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적절한 역할 분담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게임 중간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특정 광인인 ‘행드맨’을 제거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스킬 포인트’로 ‘박격포’, ‘공중폭격’, ‘미사일폭격’ 등을 지원요청 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오는 23일까지 ‘신규 A.I모드’ 1위부터 3위까지 랭크된 팀의 팀원들과 참여자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