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대전략웹, 신규 5서버 오픈 및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넷마블의 밀리터리 RTS 웹게임 '대전략웹'이 10일 신규 서버 5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전략웹'은 그랜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 속에 서비스를 진행, 현재 약 8만명 이상이 즐기는 밀리터리 장르의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겨울 시즌에 되면서 게임을 찾는 유저수의 증가에 따라 다시 신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신서버 오픈 및 겨울시즌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넷마블캐쉬를 증정하며, 신규 5서버에서 명성을 높힐 경우 명성 수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인 ‘크롬’을 지급하는 ‘신규 사령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유니크 장교인 ‘구마리’와 ‘산타 소녀’의 특별 영입도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영입 가능한 이들 유니크 장교를 레벨업할 경우,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서버별 추첨을 통해 ‘크롬’도 지급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전략웹'은 겨울 시즌을 맞아 ‘K9 자주포’, ‘챌린저2 전차’ 등에 이어 ‘T-80U 전차’ 등 신규 무기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대단위 전투 콘텐츠인 ‘대결전’도 곧 공개 예정이다.

현대전을 배경으로 장교의 육성과 전투를 즐기는 게임인 '대전략웹'은 약 2,000여종의 전세계 국가의 실존 무기를 구현한 실시간 전투 등 기존 웹게임과의 차별화된 재미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CJ인터넷 한상욱 이사는 “'대전략웹'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편이 기능 강화와 콘텐츠 보강으로 고객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