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제1회 팡야 코리아 컵 최종 결선 11일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가 제 1회 코리아 컵 최종 결선을 11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팡야'는 지난달 8일부터 21일까지 별도로 개설된 대회 전용 서버를 통해 온라인 예선을 진행하였으며, 예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32명의 유저들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11일(토)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최종 결선을 치르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총 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1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위에게는 100만원, 3위와 4위에게도 각각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아울러, 1위부터 4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월드 챔피언십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내년 1월 일본 도쿄서 개최 예정인 팡야 월드 챔피언십에는 한국, 일본, 태국, 미국 등 4개국이 참가하며, 각 국가 지역 예선을 통과한 총 16명의 게이머들이 세계 챔피언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노선정 PM은 “우선, 처음 열리는 코리아 컵이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이제 최종 결선만 남겨 놓은 만큼 대회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