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라임오딧세이, 파이널 비공개테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게임개발업체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대표 황병찬)에서 개발한 생활형 MMORPG '라임 오딧세이'가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조이시티닷컴을 통해 9일부터 파이널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임 오딧세이'의 파이널 비공개테스트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저녁 11시까지 8시간 동안,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저녁 12시까지 10시간씩 진행되며, 테스트를 신청만 하면 누구나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라임 오딧세이'는 따뜻하고 행복한 판타지 세계관의 MMORPG 게임으로, 전투와 생활 두 가지 직업 성장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뛰어난 자유도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농장, 펫, 하우징, 낚시 등 다양한 생활형 컨탠츠가 강점인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하면서도 섬세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배경으로 인하여, MMORPG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사용자들도, 쉽게 빠져들 수 있는 형태의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2006년 팔콤의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 메인일러스트를 담당, 스퀘어에닉스의 '성검전설-파이널판타지 외전' 메인 일러스터를 거쳐 2008년에는 매트릭스 개발, 마벨러스 엔터테인먼트가 발매한 NDS게임 '아발론코드'의 메인 일러스트 및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하캉', '파이널 판타지V', '성검전설2'를 작업하고, '크로노트리거'로 유명해진 일본의 게임음악 명인 '미쓰다 야스노리'가 '라임 오딧세이'에 참여하여 사용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라임 오딧세이'에 접속시간에 따라 획득하는 별 조각을 이용하여, 아수스 넷북, 24인치 삼성 LED 모니터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게 되는 '니시스의 별조각을 모아라!'와 캐릭터 생성만 하면 모든 사용자들에게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풋볼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프리스타일 패밀리가 쏜다' 이벤트를 12월 9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라임 오딧세이'를 통하여 JCE의 퍼블리셔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최고의 MMORPG에 어울리는, 최고의 서비스로 사용자들에게 '라임 오딧세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JCE를 통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신규 게임을 서비스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여, '라임 오딧세이'를 서비스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