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갈라랩] 스트리트 기어즈, 중국 공개테스트 돌입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개발한 MMO 인라인 레이싱 게임 스트리트 기어즈가 9일(한국시간 기준)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CDC 게임즈를 통해 공개테스트에 본격 돌입한다.

'스트리트 기어즈'는 지난 11월 'CDC 게임즈'를 통해 성공적으로 중국 CBT를 실시했으며, 익스트림 스포츠의 한 종목인 인라인 스케이트를 소재로 20여종의 트랙과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인 '파크타운' 등 이색적인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CDC 게임즈'는 세계적인 포털 사이트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 업체 CDC의 자회사로 현재 1억 6천 여명에 이르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트리트 기어즈'의 중국 OBT 실시에 글로벌 게임 서비스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되며 현지 게이머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스트리트 기어즈'의 OBT 시작과 함께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터넷 쇼핑몰 '타오바오(Taob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티켓과 '아이팟 나노 6세대' 증정 이벤트와 같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OBT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갈라랩의 해외사업본부 배대희 본부장은 “지난 11월 중국 CBT와 G-STAR 개최 이후, '스트리트 기어즈'에 대한 해외 퍼블리셔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스트리트 기어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MMO 레이싱 게임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