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동양] 삼국지W, 시나리오 모드 업데이트 실시

동양온라인(대표 오태경)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에서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가 게임 내 시나리오 모드를 9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 모드는 에피소드1으로 184년에서 207년까지의 역사적 사건을 중심으로 기획하여 사실성을 강조했다. 15개 일반 시나리오와 28개 전략 시나리오로 다양성을 추구하였으며 각 시나리오 별 단계를 구분하여 새로운 모드 적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반 시나리오에서는 3등급 이상의 희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전략 시나리오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정규군에 한하여 모든 장수들의 스킬 능력을 상승시키는 보상과 통솔, 무력, 지력 등 장수의 기본 능력을 상승시키는 보상으로 구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하여 보상 받을 수 있어 아이템 획득에도 색다른 재미요소를 가미했다.

특히 전략 시나리오에서는 시나리오 별 한가지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어 이용자는 자신의 장수에게 맞는 시나리오를 선택하여 게임의 다양성을 높였다.

이외에 토벌과 약탈의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아이템과 한 대상에게 동시에 5장수를 이용하여 약탈을 할 수 있는 아이템 등 새로운 유료 아이템들이 추가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가 생성되고 있어 게임의 생동감을 맛 볼 수 있다.

'삼국지W' 개발사 스냅씽킹 박준영 대표는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연합원들끼리 서로 협동하여 각종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삼국지를 잘 모르는 이용자들도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삼국지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으며 전략 시나리오를 이용하여 가상의 시나리오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추후 업데이트에 대해 “이번 시나리오 모드 업데이트 이후 에피소드2 '적벽대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차후 공성전도 기획하고 있다. '삼국지W'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