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카오스온라인, 2차 CBT 앞서 프로모션 리그 개최

세시소프트는 7일 네오액트(대표이사 김현민)가 개발 중인 전략 대전 게임 ‘카오스온라인’은 내년 초 실시 예정인 2차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이벤트 형태의 프로모션 리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게임사에서 자체 리그를 개최하는 경우는 종종 있으나 이번처럼 개발 단계에서 오프라인 대회를 열어 미리 게임을 공개를 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전부터 ‘카오스 온라인’의 모태가 되는 MOD 워3 카오스는 ‘CCB(Chaos Clan Battle)’란 이름으로 약 4년 가까이 리그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는 인터넷 게임 방송국 Nicegame TV의 주관 하에 현재 12차 시즌까지 계속 이어져 왔다. 아프리카 게임 TV의 생방송 평균 시청자 수 8000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카오스 온라인의 프로모션 리그는 기존 CCB 리그의 유명 클랜들이 초청되어 이벤트 대회 형태로 1주간 치러질 예정이다.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카오스 온라인’으로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오스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극민 PD는 “이번 프로모션 리그는 1차 CBT 이후 오래도록 카오스 온라인을 기다려 주신 분들께 드리는 선물이자 이를 통해 e-sports로서의 가능성을 타진해보고자 하는 의도도 담겨있다”며,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방송 직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오스 온라인 프로모션 리그는 오는 20일과 22일, 24일 순차적으로 방송되며, Nicegame TV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