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YNK] 로한, 신규 인스턴스 던전 최초 공개

YNK 코리아(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게임즈(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로한’이 오는 15일 '히어로1:영웅의 태동' 업데이트를 앞두고, 로한 대륙 첫 인스턴스 던전 ‘엘레멘탈 던전’ 정보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로한’은 최근 99레벨 제한 해제, 110레벨 확장 등 히어로1 업데이트 내용 공개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 로한 공식 홈페이지 ‘미리보는 로한’을 통해 쌍둥이 자매 ‘애쉬키나’와 ‘애쉬하르’를 바탕으로 한 엘레멘탈 배경 시나리오, 5행 속성을 가진 엘레멘탈 던전별 보스 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엘레멘탈 던전’은 로한 대륙 최초로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이며 콘솔 게임에서 보는 듯한 스테이지 클리어 플레이 방식을 도입하고, 각 스테이지 마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한 파티만을 위한 신개념 인스턴스 던전이다.

특히 화(火), 수(水), 목(木), 금(金), 토(土) 등 5행 속성 던전에 따라 단계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각 5행 속성별 능력치뿐만 아니라 레어 아이템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 유저들은 최고 110레벨까지 확장된 히어로1에서 만렙 해제와 동시에 새로운 레벨에 도전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또한 각 속성 던전마다 최고 120레벨의 ‘폭염의 지옥악마’, ‘대지의 지옥악마’, ‘빙하의 지옥악마’ 등 로한 내 최고 레벨 보스 몬스터가 새롭게 등장해 유저들에게 한층 강화된 레이드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YNK 게임즈 황성연 로한 스튜디오 팀장은 “메인 콘텐츠인 ‘엘레멘탈 던전’은 유저들이 신선한 플레이와 푸짐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년간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 던전이다”며 “현재 막바지 개발 작업이 한창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내용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