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그랑에이지, 파이널 테스트 실시

NHN(대표 김상헌)한게임이 퍼블리싱하고 로지웨어(대표 김세훈)가 개발한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가 12월 중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의 안전성 및 개선점을 점검하고자 파이널테스트를 금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2차 CBT보다 한층 개선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우선 메인UI를 심플하게 개선하고 마을과 인스턴트던전 간의 동선을 줄여 유저들의 게임 내 이동을 최소화 하는 등 각종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한 게이머들의 플레이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각 캐릭터의 직업별 스토리를 극적으로 구성하였으며, 수영, 운석투하, 트랩을 이용한 사냥 등 다채로워진 던전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성장할 때마다 주어지는 각 스킬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특히 한게임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제시되는 유저들의 다양한 게임의 개선포인트를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로 12월 중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그랑에이지'는 파이널 테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레어무기’, ‘어빌리티 카드’, ‘레어장비’ 등 매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며, 총 4일간의 테스트에 빠짐없이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그랑에이지'의 오픈 베타 서비스와 동시에, 캐릭터 선점권, ‘몬스터볼’ 장식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