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초이락 '베르카닉스'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26일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베르카닉스'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6일부터 3일간 첫 테스트에 돌입하는 '베르카닉스'는 지난주 공개된 두 편의 트레일러 동영상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다이내믹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번 테스트는 11월 26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27일과 28일은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첫 번째 테스트인 만큼 게임의 기본적인 시스템 전반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베르카닉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 수렴을 거쳐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난 25일 15대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총 1000명의 테스터가 이번 1차 테스트에 참여하게 되며, 이번 테스터 신청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에 의해 100명이 추가로 선발되어 총 1100명의 테스터들과 함께 이번 1차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하여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그 모습을 캡쳐, 게시판에 응모하는 ‘미남미녀 선발전’ 이벤트와 1차 테스트 마지막 날 테스터 전원을 소환하여 진행되는 ‘루이엔 행성의 대전투’ 이벤트 등을 통해 최고급 컴퓨터와 디지털카메라, LED모니터, 아이팟, 고급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탄탄한 게임성과 수준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2011년 MMORPG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베르카닉스‘는 자유도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육-해-공’ 어디서든 전투가 가능한 3차원 전투, 액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스킬 시스템 등 기존 게임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다양한 시스템들을 채용, 새로운 MMORPG 세계를 개척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베르카닉스’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이번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베르카닉스’의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들과 자신 있게 준비한 전투시스템을 경험하시고 소중한 의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