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그랜드판타지아,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연말을 맞아 자사의 MMORPG ‘그랜드판타지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최고레벨은 75레벨로 상향되었으며, 이를 위해 ‘잊혀진 변경’과 ‘얼어붙은 숲’ 지역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흐름을 이어나갈 150여개의 신규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 되어 게임의 즐길 요소들을 한층 보강했다.

여기에 75레벨의 강력한 월드 보스 몬스터인 ‘엔비의 망상’과 ‘슬로스의 망상’이 특정 시간 필드 지역에 출현한다. 이러한 월드 보스 몬스터는 게임에 접속해 있는 많은 유저가 함께 사냥을 해야 제압할 수 있으며, 일반 몬스터 사냥에서는 얻을 수 있는 푸짐한 아이템을 부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그랜드판타지아’에서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수호정령 역시 4단계의 진화가 가능해 진다. 4단계로 진화된 수호정령은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 제작이 가능해지며, 정령과의 전투 모드인 정령배틀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된다.

한편 ‘그랜드판타지아’는 네이버의 게임 서비스 ‘플레이넷’에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이버 사용자도 누구나 간단한 인증 절차 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그랜드판타지아’의 여러가지 이벤트에도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그랜드판타지아’는 유저를 모델로 선발하는 ‘그랜드 스타 G’ 이벤트를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최고의 스타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게임 홍보 모델 활동도 지원하게 된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본부 이재범 본부장은 “그랜드판타지아는 꾸준한 업데이트로 재미와 즐거움의 요소들을 계속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여러 유저분들이 만들어주신 커뮤니티 활동도 열심히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계속 준비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