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도전!마법왕, 25일 공개서비스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플레이엔씨에서 Pre-OBT 중인 ‘미션 아르피아’가 ‘도전!마법왕’으로 타이틀을 변경하고 25일부터 OBT를 실시한다.

‘도전! 마법왕’은 다양한 종류의 미니 게임들을 즐기며 미션을 수행하고, 그 보상으로 마법카드/아바타를 수집해 다른 유저들과 카드배틀을 진행하는 등 여러 가지 즐거움을 하나의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OBT에서는 Pre-OBT 기간 동안 받았던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시스템에 반영하였다. RPG 게임의 퀘스트와 같이 미니게임 내에 제공되는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는 ‘업적시스템’과 다른 유저들과 함께 대형 보스와 대결하는 ‘보스 배틀’ 모드가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Pre-OBT와는 달리 다른 유저의 도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배틀 자동 매칭 시스템도 도입되어 유저들이 더욱 빠르고 쉽게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카드 배틀을 하면 할수록 카드에 경험치가 쌓여 능력치가 더 강한 카드를 만들 수 있는 카드 레벨업 시스템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웹라이트포털팀 이루다 팀장은 "'도전!마법왕'은 게임과 웹서비스 전체를 하나의 어드벤처 게임 월드화하고자 한 게임"이라며 "Pre-OBT 때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OBT부터 대형 보스 배틀, 업적시스템, 배틀 자동 매칭, 카드레벨업 등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