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바른손게임즈] 라그하임 2010 어워드 진행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는 '라그하임'에서 2010년 최고의 게이머를 선정하는 '라그하임 2010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라그하임 2010 어워드’는 2010년 한 해 동안 게임 내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 기록을 달성한 게이머를 뽑는 것으로 레벨 업, 랭킹, 출석, 뫼비우스 아레나 배틀 포인트, 게임 포인트, 친구 추천 등 6가지 부문으로 시상한다.

2010년 1월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의 성적을 통합해 발표되는 수상자의 캐릭터와 계정은 '라그하임' 홈페이지에 새롭게 신설될 ‘2010 어워드’ 페이지에 영구 등록되며, 부상으로 게임 명예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라그하임'에서는 이번 시상식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는 각 시상 부문별로 가장 큰 폭의 상승 성적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역전의 어워드’ 이벤트가 준비돼있어 신규 및 복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각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하고, 매달 진행되는 '라그하임'의 대규모 전쟁 ‘뫼비우스 아레나’에서는 2배의 배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