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소프트 비주얼 액션 러스티하츠, 2차 CBT 실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공동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한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8일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화려한 영상, 스타일을 살린 연출을 선보였던 '러스티하츠'는 25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26일 오전 9시부터 27일 자정까지, 28일과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의 일정으로 총 5일간 테스터 5만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20~25레벨에 해당하는 고레벨 콘텐츠와 PvP모드 그리고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던전 3곳 등 지난 테스트를 바탕으로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와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체험 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팀장은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러스티하츠의 비주얼과 게임성을 느껴볼 수 있는 2차 비공개 테스트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난 10월 치른 1차 테스트를 바탕으로 신규 콘텐츠 추가와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만드는데 주력해 온 만큼 이번 테스트를 무사히 잘 치르고 빨리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전국의 윈디존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면 테스터 지원에 떨어진 신청자라도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2차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윈디존 가맹 PC방은 '러스티하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