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초이락게임즈] 베르카닉스, 1차 테스터 당첨자 1000명 발표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Fantasy MMORPG ‘베르카닉스'가 오는 26일부터 진행하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24일 오후 2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2011년 대작 MMORPG ‘베르카닉스’는 총 1,000명의 테스터들과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1차 CBT에 돌입할 예정이며, 지난 12일부터 진행한 테스터 모집은 첫 테스트 임에도 불구하고 1만 5천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15:1의 치열한 경쟁률을 보여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SFantasy’라는 ‘베르카닉스’만의 독특한 세계관 안에서 자유도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그리고 ‘육-해-공’ 어디서든 전투가 가능한 3차원 전투 시스템은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3차원 전투’는 기존 특정 지역에서만 가능했던 공간적 제약을 넘어 ‘육-해-공’ 어디서든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 기존 MMORPG에서 한 단계 진보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유저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베르카닉스’의 특화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활용하여 만든 캐릭터의 모습을 캡쳐, 게시판에 응모한 스크린샷 가운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 디지털 카메라를 선물하고, 테스트 설문조사에 참여한 테스터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테스트 마지막 날 사전 공지 후 별도 전장맵에 테스터 전원를 소환하여 진행되는 전투인 ‘루이엔 행성의 대전투’ 이벤트는 전투 진행 시 가장 많은 Kill/Death Point를 기록한 유저를 선별하여 게임용 PC, LED 모니터, 아이팟, 고급마우스 등 풍성한 이벤트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기울여주신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첫 CBT를 최선을 다해 준비해 왔다”며 “기존의 게임과 차별화된 3차원 전투 시스템과 화려한 비주얼의 파츠 시스템 등 ‘베르카닉스’만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만큼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