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 풋볼' 60% 할인 PC방 예약가입 이벤트 진행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CE(대표 송인수)는 22일 자사의 인기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PC방 요금제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PC방 협동조합과 함께 결제 금액의 20%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4월부터 한국인터넷 진흥원 PC방 협동조합 (이사장 최승재, 이하 협동조합)과 함께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JCE는 합리적인 PC방 요금제를 위해 수 차례 내용을 협의한 결과 금액을 감면하는 방향으로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PC방 가맹 요금은 업계의 통상적인 금액에서 크게 낮아지지는 않은 금액으로 정해졌지만, 협동조합에서 20%를 포인트 형태로 되돌려 주는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금액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스타일 풋볼' 요금제

또한 지난 17일부터 12월7일까지 진행되는 PC방 예약가맹 기간을 이용하면 협동조합 페이백 금액을 포함해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프리스타일 풋볼'을 즐길 수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PC방 업주들에게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 기본요금은 업주들에게 만족할 만한 수준이 아닐지라도 협동조합 페이백과 각종 이벤트 할인을 포함하면 파격적인 조건이라고 생각한다”며 “JCE와 협동조합에서 최선을 다해 PC방 업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PC방 사장님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히며 전국 PC방 업주들의 많은 참여를 촉구했다.

이번 사업을 기획, 총괄하는 협동조합 조광혁 부장은 “전국의 모든 PC방이 협동조합 페이백 혜택을 받는 것은 아니며, 협동조합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회원가입을 해야만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협동조합과 JCE PC방 페이지에 등록한 사업자 등록번호가 일치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협동조합 20% 페이백 혜택은 JCE PC방 홈페이지에서 '프리스타일 풋볼' 결제 후 협동조합에 별도의 회비나 가입비용 없이 무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