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워크라이, 판타지 배틀 2탄 '지스타 최강자' 선발전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지스타 2010 행사 기간인 지난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액션, 쾌감을 즐겨라” <워크라이> 판타지 배틀 2탄 지스타 최강자 선발전을 진행한다.

지스타 행사장인 부산 BEXCO 한빛소프트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워크라이>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예선전을 통과한 관람객은 14시부터 진행되는 지스타 최강자 선발전 본선에 참여할 수 있다.

VJ레나가 진행하는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은 지난 파이널 그라운드 테스트 기간에 진행된 대회의 우승자들과 챔피언쉽 대회를 통해 진정한 '워크라이'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8:8 팀 데스 매치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지급하며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온라인 최강자로 선정된 우승팀과 대전을 할 수 있는 챔피언쉽 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한편, '워크라이'는 한빛소프트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간식으로 빵 3종세트를 배포했다. 캐삭빵, 죽빵, 선빵이라는 이름을 붙여진 이들 빵은 게임 시연을 대기하는 관람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