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팡야, '아린' 생일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인기 캐릭터 아린 생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팡야는 아린 생일을 맞이해 다음달 16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코스 완주’, ‘아린 캐릭터로 버디 10회’, ‘카디에 마법 상자에서 조합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번호를 선택해 1부터 16까지로 구성된 빙고판의 번호를 가로, 세로, 대각선 등 일렬로 맞추면 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아린 이미지가 나타나며, 이렇게 완성한 빙고 횟수에 따라 특별히 제작된 아린 타이틀, 아즈텍, 이벤트 의상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파워 게이지를 늘려주는 효과를 지닌 ‘넬’의 레드 파워 엠블렘과 블루 파워 엠블렘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의 파편 조합식도 새롭게 추가된다.

이외에도 <팡야>는 51차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으로 게임 내에서 샷을 할 때마다 아름다운 기타 연주 멜로디를 들을 수 있는 스트링 클럽과 아린, 하나, 쿠, 루시아, 넬의 화려한 무대 의상을 선보인다.

한편,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제 1회 팡야 코리아컵 예선전은 많은 유저들이 참여한 가운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본선 진출자 32명은 25일 발표하며, 12월 11일 열리는 본선을 통해 국내 팡야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노선정 PM은 “아린 생일 이벤트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일본, 태국 등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전세계 팡야 유저들이 함께 즐기기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