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국MS, 장혁과 함께 키넥트 발매 행사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오늘 지스타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돌풍을 몰고 온 신개념 동작인식게임 ‘키넥트(Kinect™)’를 성황리에 국내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전 10시 반부터 시작된 ‘키넥트 론칭 행사’에는 톱스타 장혁이 등장해 팬들과 함께 ‘키넥트’를 체험하면서 단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장혁은 ‘키넥트’ 체험 후 “완전히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라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꼭 즐겨보길 권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Xbox 360 키넥트관’은 장혁 팬과 ‘키넥트’의 국내 출시를 오래 기다려온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키넥트 론칭’ 특별 이벤트로, 현장에서 ‘키넥트’를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약 17만원 상당의 키넥트 타이틀 4개(키넥트 스포츠, 키넥트 애니멀스, 댄스 센트럴, 키넥트 조이 라이드)가 무료로 증정되었을 뿐 아니라 장혁의 팬 사인회가 잇달아 진행돼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산 서구의 김태훈씨(남, 20세)는 ‘키넥트’ 국내 1호 구매자로 선정되어 ‘키넥트 패키지’를 선물로 받고, 장혁과 기념 사진 촬영을 해 ‘키넥트’와 더불어 이날 행사의 주인공이 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금일 성공적인 ‘키넥트 론칭’을 시작으로, 지스타 기간 동안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 거리와 체험 거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예상보다 뜨거운 호응에 감사 드리며, 키넥트를 통해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거실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게임문화를 창조해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키넥트는 미국 시장에서 4일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0일만에 100만대가 판매되어 가장 빠른 판매 기록을 세운 콘솔게임으로 등극하였고, 한국 시장에서의 인기몰이도 기대 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