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소프트, 지스타 2010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와 함께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7일 지스타 2010에서 진행할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에서 한빛소프트는 전시관 컨셉에 맞게 ‘유저와 소통의 장’을 반영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상시 진행하는 이벤트 “게임하고 선물받고!”를 통해 관람객들은 한빛온 전시관에서 <워크라이>, <삼국지천>, <그랑메르>, <스쿼드 플로우>등을 시연하고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모아 오면 시연을 한 회수에 따라 2011년 달력, 친환경 에코백, 한빛온 쿠션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관 내부와 한빛온 스탭의 티셔츠에 새겨진 QR 코드를 찾는 “미션!QR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QR코드를 찾아 스마트 폰으로 인식하면 AMD 비전 PC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한빛온 전시관에서 시연되는 4개 게임 속 캐릭터들을 이용한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과 시연 중인 4개 게임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스피드 퀴즈”와 “한빛온을 외쳐봐” 등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게임 전용 키보드 , 마우스, 헤드셋 등 컴퓨터 관련 소모품과 그라나도 에스파다 OST, 미소스 USB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액션, 쾌감을 즐겨라” <워크라이>는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진행한 온라인 최강전에 이어 지스타 워크라이 최강자 선발전을 진행한다. 오는 20일 14시부터 16시까지 VJ 레나가 경기 방송을 중계할 예정이며,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워크라이 챔피언쉽 대회 진출권이 주어진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