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신규 지역 ‘말랑도’ 공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이달 24일 전면 무료화 실시와 함께 업데이트 되는 신규 콘텐츠를 미리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4일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면 무료화 서비스로 전환하고, 신규 지역 ‘말랑도’와 ‘별빛산호지대’ 던전 등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말랑도’는 고양이손 상단이 정착한 섬으로 고양이와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와 퀘스트, 미니게임, 일반 던전 및 메모리얼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다. 마을 한 곳에 위치한 ‘냥이 게이머즈’에 가면 고양이 선수들과 미니게임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신규 던전 ‘별빛산호지대’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재미가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 선택에 의해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추가된다. 신규 메모리얼 던전 ‘지하배수로’가 등장해 보스 몬스터 공략을 통한 강력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일일 퀘스트와 주간 퀘스트 수행으로 추가 보상도 누릴 수 있다. 또,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인챈트, 카드소켓분리 시스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특성을 강화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주는 신규 이동 수단이 추가된다. 신규 탈 것은 직업 별 특색에 맞게 ‘거대 포링’, ‘하이에나’, ‘녹색 타조’, ‘알파카’ 등 총 8종이 등장하며, 이외에도 50~100레벨대 유저들의 사냥을 도와주는 대여 아이템들이 대폭 업그레이드 돼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