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로스트사가, ‘파워플랜트’ 맵 업데이트

차세대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신규 맵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7일 추가된 파워플랜트 맵은 우주기지와 같은 느낌의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맵으로 지형 곳곳에 푸른빛의 전류가 흐르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드롭존 위주로 강력한 전기가 흐르고 있어 이 곳에서 감전이 되면 상대로부터 쉽게 공격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파워플랜트 맵에서는 일부 지형지물에 공격을 가해 이를 폭발로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전투가 가능해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맵 곳곳에 위치한 지물을 활용해 강력한 폭발을 유도하여 근거리의 상대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추가 공격으로까지 연계할 수 있어 짜릿한 쾌감을 더하며, 이를 계기로 전투의 주도권을 잡기에 충분하다.

맵의 중심부나 높은 지대에도 시종일관 전기가 흐르기 때문에 파워플랜트 맵의 지리적 특성을 잘 파악한다면 이를 전략적으로 이용해 보다 손쉽게 승리를 얻을 수 있다.

금일 업데이트에서는 특히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개선도 눈에 띈다. 유저들끼리 모여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는 광장의 경우 최대 참여 인원이 16명에서 32명으로 증가되어 더 많은 유저가 한꺼번에 모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으며, 게임 접속 시 가장 먼저 만나는 로비의 배경 이미지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개성있는 로비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제목으로 수험생 응원 이벤트와 영구용병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이달 초 드래곤플라이의 ‘스페셜포스’ 캐릭터를 업데이트 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과 지지를 얻은 데 이어 앞으로 다양한 신규 캐릭터는 물론 참신한 게임 모드와 맵 등의 흥미로운 컨텐츠 업데이트로 끊임없이 액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