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디젤, 마지막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밀리터리 TPS게임 ‘디젤’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젤’은 치열한 전투 장면과 화려한 근접 전투를 직접 보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자체 개발작 TPS(3인칭 슈팅)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하드고어 액션 TPS’라는 컨셉에서 엿볼 수 있듯이 은폐와 엄폐 등의 커버 플레이, 다양한 전투 스킬, 캐릭터의 복장에 따라 변하는 커스터마이징 등 세밀한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때 문제점으로 지적된 느린 속도감과 한정된 액션동작이 대폭 개선되어 3인칭 시점에서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 규모는 총 1만 명으로 18일부터 29일까지 ‘디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1일 발표되며, 테스트는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디젤’은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테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테스터에 당첨된 이용자가 ‘디젤’을 플레이 한 후 소감을 올리면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 에버랜드 상품권(2매)를 증정하고, 베스트 스크린샷을 올리는 이용자에게는 아이폰4G 지원금을 제공한다. 아울러 ‘디젤’을 플레이한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선착순 3천명에게 캔커피 교환쿠폰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0 피망관을 통해 신규 플레이 동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