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서비스도 만족

JCE (대표 송인수)는 자사의 가맹 PC방 업주들을 위해 'SMS 상담 문의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공개서비스와 발맞추어 진행되는 이번 'SMS 상담 문의 서비스'는, JOYCITY PC방 업주들에게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상담 문의를 받는 것으로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센터에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프리스타일 풋볼'이 정식서비스 되면서, 늘어나는 문의와 사소한 불편에 미리 대응코자 시작되는 이번 ‘SMS 상담/문의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응대 및 소통방식의 변화를 꾀하며, JCE만의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1월 12일부터 '프리스타일 풋볼'을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가 분당의 한 PC방에서 진행되고 있다. PC방을 찾는 손님들에게 '프리스타일 풋볼'의 무료체험의 기회와 함께, 음료수 등의 다과를 제공하였을 뿐 아니라, 도우미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 한판 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정식 서비스를 통하여 안정적이고 준비된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PC방 서비스 등을 함께 선보이며, 전문 개발사이자, 퍼블리셔로서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게임성에 대해서는 큰 걱정을 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을 걸쳐 심혈을 기울였을 뿐 아니라, 수 많은 보고와 리포트를 통하여 최고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게임성 외에 추가적인 서비스적인 부분의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으며, 그 시작이 PC방이 되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