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대전략웹, 신규 4서버 오픈

CJ인터넷(대표 남궁훈)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NHN 재팬(대표 모리카와 아키라)이 개발한 밀리터리 RTS 웹게임 '대전략웹'이 높은 인기 속에 16일, 4서버를 오픈한다.
 
'대전략웹'은 전략 게임의 명작 ‘대전략 시리즈’의 독특한 게임성에 박진감 넘치는 전략적 플레이가 결합된 턴제 밀리터리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정식 서비스 4주 만에 4번째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
 
하반기 최고 웹게임 '대전략웹'은 오픈 1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회원 수 6만 명 돌파하는 등 매주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첫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강력해진 무기를 선보인 후 밀리터리 장르에 관심을 가진 젊은 층이 큰 폭으로 늘어나고 동시접속자가 6배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략웹'은 약 2000여 종의 전세계 국가 실존 무기를 구현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매달 1회 이상 신규 무기 업데이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편의 기능도 지속적으로 보강할 계획이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며 30일까지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녀시대 유리를 닮아 인기가 높은 ‘르네 마틴’과 최고의 전사 ‘제라드 사디’를 직접 장교로 영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장교 등급에 따라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운영자 기지 공략 이벤트 등 매달 운영자와 함께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크롬 및 무기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