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워베인' 2차 비공개테스터 모집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와일드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베인'이 오는 21일까지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2천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3일, 24일 이틀간 오후4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워베인'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지난 1차 테스터 3천명이 더해져 총 5천명 규모로 진행되며, 오는 22일 홈페이지와 SMS를 통해 발표한다.

엠게임의 신작 '워베인:어둠의 부활'은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포렌과 오르시아 2개 국가의 6종족이 대립하는 ‘전쟁’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투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MMORPG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에서 공개된 600여 개의 퀘스트, 국가별 필드 및 20레벨 이하 4개의 던전과 함께 21부터 30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던전 4개와 이동수단용 펫 1종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전사, 도적, 마법사, 사제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6개의 종족을 선택해 최고 32레벨까지 성장 시킬 수 있다.

또 특정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는 ‘씰 시스템’과 각 각기 다른 클래스를 조합해 새로운 클래스를 만들 수 있는 ‘클래스 조합’을 통해 던전의 보스 몬스터 공략 및 유저간 전투 등에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등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엠게임 손형률 실장은 “MMORPG의 기본인 종족간 밸런스를 위한 세밀한 작업부터 낚시와 채광과 같은 전투와 캐릭터성장 외의 콘텐츠를 마련하는 등 1차 테스트를 통해 수용된 유저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했다”며 “무엇보다 안정적인 상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베인은 이번 2차 테스트에 앞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부산에서 개최되는 게임전시회 ‘지스타’의 엠게임 부스에서 유저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시연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