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마비노기, 'G13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15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G13(햄릿편)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게임 내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고, 누적레벨 99이하 유저 및 PC방 유저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추가한다.

우선, 공격 스킬을 조합해 그 순서대로 공격을 가하는 ‘콤보카드’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조합된 콤보 스킬로 공격 시 적에게 평소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하루에 한 번 수행 가능한 ‘오늘의 미션’도 선보인다. ‘탈틴’, ‘타라’ 두 지역의 그림자 미션 중 무작위로 선정된 ‘오늘의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겐 2배의 추가 경험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누적레벨 99이하 유저에게는 무료 환생, 무제한 스킬 초기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PC방 전용 1인 던전’, ‘장비 내구도 2배 혜택’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15일부터 한 달 간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기존 유저로부터 초대받은 신규 유저 및 휴면 유저[1]에게는 ‘프리미엄팩 7일권’을 지급하며, 초대받은 유저가 이후 ‘프리미엄팩 30일권’ 구입 시 초대한 유저에게도 동일한 상품을 제공한다.

2004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마비노기’는 당시 차세대 MMORPG로 손꼽히며 작품성과 흥행성 면에서 고른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 온라인게임으로,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하는 데에 역점을 두고 있다. 2005년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북미, 유럽 등에 진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