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초이락, 대작 MMORPG '베르카닉스' 첫 테스터 모집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할 SF MMORPG '베르카닉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베르카닉스'의 첫 테스트는 단 1000명의 게이머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테스터 신청자 가운에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카드 등의 이벤트 상품도 제공된다.

내년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베르카닉스'의 이번 첫 테스트는 'S판타지'라는 독창적 세계관과 자유도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시스템, 그리고 육-해-공 어디서든 전투가 가능한 3차원 전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단조롭게 반복되는 지루한 공격 동작에서 탈피해 기존 MMO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킬 시스템을 통해 강렬하고 뛰어난 타격감과 함께 빠르고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원거리-근거리 무기가 자동으로 전환되는 '스왑 시스템'과 'PDA 시스템' 등은 극대화된 액션감뿐 아니라 플레이의 편의성까지 모두 만족시켜 주는 '베르카닉스'만의 특징이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베르카닉스의 이번 테스트는 국내 MMORPG 사용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한 단계 진일보한 게임성으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현재의 베르카닉스에 대한 평가와 의견 수렴을 거쳐 향후 보다 완성도 높은 베르카닉스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