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러스티하츠, 신규 콘텐츠 공개

[윈디] 러스티하츠, 신규 콘텐츠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25일부터 11월29일까지 진행되는 윈디소프트 하반기 기대작 ‘러스티하츠’의 2차 CBT에서는 1차CBT에서 만날 수 없었던 PvP모드와 20레벨에서 25레벨에 해당하는 고레벨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러스티하츠’의 PvP모드는 각 캐릭터별로 쫓고 쫓기는 공/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 격투게임을 방불케 하며, 이번 2차 CBT 버전에서는 4인 콜로세움, 8인 콜로세움, 공동묘지, 갤러리, 와인 저장소, 이계, 도서관, 극장의 맵 8종, 기본 1:1 대전 외에 팀 서바이벌, 리더매치, 태그매치, 데스매치의 PvP 모드 5종이 모두 공개된다.

또한 2차 CBT에서는 20레벨부터 25레벨까지 진입 가능한 커티스 성 내의 성당지역과 2층 홀의 크림슨 블러드, 목욕탕의 하켄 장교, 야외정원의 밸파르 소어 마스터 등 새롭게 등장한 보스 몬스터들이 있는 신규 던전 3곳을 체험할 수 있어 ‘러스티하츠’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팀장은 "완성도 있는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서버안정성 등 최종 점검에 총력을 쏟고 있다”며, “세심한 준비를 통해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러스티하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쉘 쉐이딩 기반의 그래픽, 뛰어난 타격감 그리고 짜릿한 손맛이 스타일리쉬한 연출로 버무려진 비주얼 액션 MORPG ‘러스티하츠’는 2차 CBT를 위해 11월 10일부터 11월 23일 오후 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