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게임오픈마켓 '아이두게임' 공개서비스 돌입

NHN, 게임오픈마켓 '아이두게임' 공개서비스 돌입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오픈마켓 '아이두게임'이 공개서비스에 돌입하고, 이를 기념해 푸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두게임'은 별도의 게임 제작 및 서비스 비용 없이 ‘게임오븐’이라는 제작툴을 사용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게임으로 실현하고, 한게임의 서비스 인프라 플랫폼을 활용해 게임을 서비스하며, 게임의 인기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게임오픈마켓 서비스이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는 지난 8월 진행된 프리오픈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폴’, 재미있는 컨셉으로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디펜스 게임 ’똥구멍을 지켜줘’, 아이두게임스튜디오에서 20~30대 여성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화려한 컨셉의 자체 제작 퍼즐게임 ‘블링팝’ 등 40여 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이 서비스될 계획이다.

또한 한게임의 인기 캐주얼게임 ‘사천성’의 개발 소스 공개를 통해 새롭게 리메이크된 게임도 공개될 예정으로, 리메이크 버전의 ‘사천성’은 판 수 무제한, 30종의 신규맵, 기존 유료로 즐길 수 있던 다양한 맵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이두게임'은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하여 게임을 즐기는 동안 10분마다 1개씩 지급되는 '스타코인'을 모아 경품에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단 10분의 플레이 만으로도 사천성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획득한 ‘스타코인’ 개의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20만원 외식상품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며, 저녁 8시부터 12시에는 '스타코인'이 두배로 지급되는 ‘더블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게임은 참신하고 다양한 게임들이 '아이두게임'을 통해 서비스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이는 궁극적으로 중소 개발사 및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