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소프트, 지스타2010 부스 및 홈페이지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1일 오는 1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0의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한빛소프트 부스는 검은색과 흰색의 조화를 통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시연자를 위한 편리한 동선을 강조한 부스 구성으로 유저들과 함께하는 한빛소프트의 이미지를 심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지스타에서 한빛소프트는 '워크라이', '삼국지천', '그랑메르', '스쿼드플로우'등 모든 출품 게임을 현장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시연대를 설치함으로써 유저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워크라이'는 대전게임의 특성을 살려 14대의 시연 PC를 배치해 행사 기간 중 오프라인 최강자를 현장에서 가리는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트롤링 낚시를 소재로 한 '그랑메르'는 최근 공개한 스마트 폰 전용 컨트롤러 어플리케이션을 시연해볼 수 있다. 또한 감성 TPS '스쿼드플로우'는 최초로 시연대를 설치해 유저들의 눈길과 손길을 잡는다는 계획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지스타 참가를 맞이해 PC와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컴온 한빛온 2010 지스타’로 명명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간략한 게임소개와 초대권 응모 이벤트 외에도 QR코드 이벤트와 생생한 현장소식 리포터 이벤트도 진행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유저들이 행사장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중점을 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