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갈라랩] '라펠즈' 브라질서 비공개 테스트 시작

갈라랩(대표 박승현)은 '라펠즈'의 브라질 현지 서비스사인 갈라넷을 통해 이 게임의 첫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펠즈'는 테스트를 통해 신규 유니크 크리처인 '데스 타일런트'와 게이머 자신만의 분신인 크리처가 화려하고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크리처 강화 시스템'을 선보이는 'Epic 7. LOST'로 현지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한 길드 UI와 신규 지역의 보스 몬스터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짜릿한 던전 사냥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라펠즈'에 대한 브라질 게이머들의 애정에 보답하고자 슬로건 공모전, '라펠즈' 브라질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브라질 최고의 인기 커뮤니티 오르컷(Orkut)에 가입시 아이템 선물 그리고 테스트 기간 동안 최고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에게 플레이스테이션3를 선물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게이머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갈라랩 해외사업본부 배대희 본부장은 "라펠즈의 브라질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현지 게이머들의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라펠즈의 풍부한 콘텐츠와 뛰어난 게임성 그리고 우수한 서비스로 현지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큰 만족과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