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컴퍼니오브히어로즈, 홈페이지 새 단장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실시간 전략 게임(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의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11일 공개했다.

이전보다 깔끔해진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양한 메뉴가 추가된 COHO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공개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유저들이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해진 게시판 이용과 보다 쉬워진 정보확인 기능으로 중무장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자신의 정보 및 게임 내 친구의 접속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추가로 ‘COHO’ 유저들의 더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윈디소프트 김경철 이사는 "컴퍼니오브히어로즈 온라인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게 되었다"며 "새로워진 홈페이지가 유저들의 활동을 더욱 활성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편의와 재미를 위해 발전하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윈디소프트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하는 ‘마이크로소프트 COHO 리그’는 지난 11월 9일까지 16강을 성공적으로 치렀으며, 11월 16일부터 2주간 밤 11시 MBC게임TV를 통해 8강전이 방영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