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A오즈, 신규 모드 '아레나' 추가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3D 횡스크롤 MMORPG 'After 537:오즈(이하 A오즈)'가 10일 신규 도전 모드로 ‘아레나’를 업데이트한다.

'A오즈'가 이번에 선보이는 ‘아레나’는 각 마을의 특정 NPC를 통해 입장가능한 공간으로, 레벨 20부터 80까지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아레나’는 좌우 이동이 한정된 공간 안에서 쏟아지는 각 지역의 해당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되는 방식이다. 각 마을 별로 ‘아레나’의 스테이지는 다르게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별 난이도는 점점 높아진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의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각 ‘아레나’의 최종 보스를 쓰러뜨리면 최고급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인부터 4인까지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특히 1인으로는 희귀 아이템 획득이 쉽지 않은 던전 플레이에 비해 ‘아레나’에서는 혼자서도 얼마든지 최상급 아이템 획득에 도전해 볼만한 난이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기존의 던전 랭킹과 같이 클리어 시간에 따른 아레나 랭킹 시스템도 곧 선보일 예정으로 고수들의 실력 비교가 가능한 것은 물론, 랭킹에 따른 별도의 보상도 주어진다.

한편 'A오즈'는 10일부터 24일까지 ‘빼빼로데이 사랑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사랑 고백 감정 표현 장면을 담은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매주 100명씩 추첨, 기간 한정 특별 아이템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수능 마감 불꽃놀이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주요 마을 NPC에게 특별 퀘스트를 받아 성공하면 불꽃놀이 아이템 및 꾸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A오즈'는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크로니클’을 전면 개편,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로 무장해 선보인 게임이다. 레벨업 소모 시간을 파격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으로, 20~30시간이면 최고 레벨(80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누구나 손쉽게 던전과 PvP 등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던전 랭킹과 PvP 랭킹 시스템으로 재미를 배가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