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유니아나] 삼국지략, 신규 서버 ‘주작’ 오픈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10일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의 서버 통합과 함께 신규 서버 ‘주작’을 오픈하고 다양한 부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작’ 서버 오픈으로 신규 유저 유입을 통해 원활한 게임 진행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기틀을 제공하고, 동시에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서버 통합을 나란히 진행하며 신, 구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설문 이벤트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캐시 물품을 제공하며, 11월 12일부터 3일간 매일 18시부터 23시까지 매 시간 상급 환신단 2개씩을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신규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채집 획득 +3 증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삼국지략'은 최근 비공개 유저간담회를 실시하며 유저와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나갈 예정이다.

'삼국지략'은 삼국지 세계관을 담아낸 오리지널과 창작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하며, 유명 무장과 장수를 영입해 육성, 관리하고 군단전, 국가전 등 대인 전투를 기반으로 삼국지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