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아이온' 2.1 업데이트 '황금데바 신드롬'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0일 '아이온'의 2.1 업데이트 '황금데바 신드롬'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6일 실시된 '황금데바 신드롬' 업데이트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 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작과 퀘스트를 대폭적으로 조율한 업데이트다.

'황금데바 신드롬'에서는 300개 이상의 신규 고급 도안이 추가된다.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 또한 편리해지고, 제작재료 드랍률과 상급 채집물 습득 확률이 상향되었다.

더불어 퀘스트 완료에 따른 보상도 높아지고, 데바니온 퀘스트를 비롯한 전반적인 퀘스트의 난이도 역시 대폭 조정하여 유저 편의를 크게 향상시켰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은 2.1 황금데바 신드롬 업데이트 후 PC방 점유율 수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첫 번째 '황금데바 신드롬'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의 기본적인 기쁨인 아이템 획득과 합리적인 플레이 스케줄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면,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제작과 퀘스트 튜닝을 통해, 그 외 부가적인 기쁨과 플레이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초 실시된 '황금데바 신드롬'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PC방 점유율(게임트릭스) 수치를 꾸준히 증가시키며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