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지스타서 '킹덤언더파이어2' 최초 시연버전 공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NHN(대표 김상헌)은 액션 전략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시연 버전을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2010'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영상으로만 공개됐던 '킹덤언더파이어2'의 시연 버전이 지스타에서 공개됨에 따라 게이머들이 가졌던 게임플레이 부분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연버전에서는 대형유닛 부대와의 대규모 전투 등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3인 파티플레이를 통해 짜릿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 부스 이벤트로 플레이 빌드를 체험한 게이머들에게 이벤트 쿠폰이 제공된다. NHN은 게이머들이 획득한 쿠폰을 '킹덤언더파이어2'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연버전 공개와 함께 NHN은 헐리우드 영화들을 3D로 제작하는 전문 업체가 참여한 '킹덤언더파이어2'의 수준 높은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3D입체영상관'도 운영한다. 운영할 계획으로, 게이머들은 3D영상을 통해 영화에서만 봐왔던 실제와 같은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킹덤언더파이어2' 공식 홈페이지 우수 활동자를 초청해 '킹덤언더파이어2 도미니언 파티'도 개최한다. NHN은 파티를 통해 그간의 공개하지 못했던 상세한 개발스토리를 게이머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난 2000년부터 PC 및 콘솔게임의 멀티 플랫폼으로 전세계 시장에 발매돼 호평을 받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액션전략 게임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정통성 있는 세계관으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