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마비노기영웅전' 에피소드7 업데이트 영상 공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 ‘두 번째 무녀’를 오는 11일 추가하며, 이에 앞서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시작되는 에피소드 추가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업데이트 영상에는 신규 던전 '지하수로', 새로운 장비와 스킬 등 신규 콘텐츠의 주요 장면들이 담겨 있어 에피소드 7의 특징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다양한 '기믹' 장치들이 돋보이는 신규 던전 '지하수로'가 추가돼 영웅전 특유의 재미 요소인 기발한 함정 및 트릭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하수로의 '리자드맨', '랫맨'을 비롯해, '용사 치울린', '주술사 키리캄', '전사 카즈굴람' 등 다양한 신규 몬스터들이 추가되며, 각 몬스터 별로 독특한 공격 기술과 특성을 갖추고 있어 전투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리시타' 2종, '피오나' 4종, '이비' 2종 등 각 캐릭터 별로 신규 스킬이 대거 추가되며, 아이템 거래에도 변화가 생겨 기존에 거래소 거래가 불가능하던 아이템들도 특정 아이템을 사용해 거래가 가능해진다. 이 밖에도, 거래소 이용 수수료가 개편되고, 마을 캠프파이어에서 요일 별로 특별한 ‘상태효과’를 받을 수 있게 되며, 뷰티샵에서 바디페인팅과 문신이 가능해지는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에피소드 7에는 신규 던전과 다양한 몬스터 등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기발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유저들의 영웅전에 대한 기대에 부흥하겠다"고 말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