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펀트리] 본투파이어, 4일 비공개시범테스트 실시

펀트리(대표 이종옥)가 개발한 FPS게임 5인의 전투킬러 ‘본투파이어’가 초기화 없는 비공개테스트를 4일부터 14일까지 총 11일간의 일정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이머의 스타일에 맞는 전투캐릭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FPS게임 ‘본투파이어’는 공개서비스 이전 마지막 테스트로 초기화 없는 CBT를 평일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실시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게임 접속 때부터 1시간 마다 지급되는 ‘100만원의 보급상자를 잡아라’ 이벤트는 현금 100만원과 고사양의 그래픽카드,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목표 동시 접속자를 달성하면 그 시간대 접속한 모든 테스터들에게 라면과 같은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펀트리 이종옥 대표는 “지난 2월 개발 완료 이후 8개월간 게임 밸런스를 위한 테스트를 진행한 만큼 이번 CBT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며 “최종 테스트인 만큼 유저분들의 냉정한 평가 부탁 드리며 CBT 마지막 날까지 공식홈페이지에 신청만 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